이벤터스 스탬프 투어 활용 사례
스탬프 투어 기능으로 참가자 관심사 분석하기
B2B 행사의 참가자들은 주최사의 잠재 고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이들이 주최자가 준비한 콘텐츠 중 어디에 관심을 보였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행사 이후 세일즈 활동에 있어 중요한 데이터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.
이벤터스의 스탬프 투어 기능을 활용하면 개개인의 관심분야와 전반적인 추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.
국내 대표적인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AB180이 주최한 2024 Modern Growth Stack에서는 애드테크·마테크 기업들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세션, 부스,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.
특히, 이벤터스에서 제공하는 QR출석 체크, 명찰 출력, 스탬프 투어 기능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활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✅ 행사명: 2024 Modern Growth Stack
✅ 호스트명: AB180
✅ 참가자 규모: 3200명
✅ 도입 솔루션: QR 출석체크 / 명찰출력 / 스탬프 투어
📌 행사 현장 스케치 요약
행사 전
-
부스 별로 QR 코드를 생성하고, 행사 현장 부스에 배치해요.
행사 중
- QR코드로 출석 체크 후 명찰을 출력해요.
-
참가자는 부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스탬프를 적립해요.
-
적립된 스탬프를 확인하고,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해요.
행사 종료
-
행사 참가자 데이터를 관리해요. (참여 부스 로그 및 정보 확인 가능)